없음 |
파일은 어떤 방식으로든 빌드에 일부가 아닙니다. 이 값은 예를 들어 "ReadMe" 파일과 같은 문서 파일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. |
컴파일 |
파일이 컴파일러에 소스 파일로 전달됩니다. |
내용 |
콘텐츠 로 표시된 파일은 Application.GetContentStream을 호출하여 스트림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. ASP.NET 프로젝트의 경우 이러한 파일은 배포 시 사이트의 일부로 포함됩니다. |
포함 된 리소스 |
파일이 어셈블리에 포함될 리소스로 컴파일러에 전달됩니다. System.Reflection.Assembly.GetManifestResourceStream을 호출하여 어셈블리에서 파일을 읽을 수 있습니다. |
AdditionalFiles |
입력으로 C# 또는 Visual Basic 컴파일러에 전달되는 비소스 텍스트 파일입니다. 이 빌드 작업은 주로 코드 품질을 확인하기 위해 프로젝트에서 참조되는 분석기에 입력을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. 자세한 내용은 추가 파일 사용을 참조하세요. |
CodeAnalysisDictionary |
코드 분석에서 맞춤법 검사에 사용하는 사용자 지정 단어 사전입니다. |
ApplicationDefinition |
애플리케이션을 정의하는 파일입니다. 프로젝트를 처음 만들 때 App.xaml 입니다. |
Page |
xaml 파일을 baml로 컴파일하는데 사용한다. |
Resource | 해당 파일을 확장명이 .g.resources 인 어셈블리 매니페스트 리소스 파일에 포함하도록 지정합니다. |
SplashScreen |
응용 프롷그램이 로드 될 때 자동으로 표시된 다음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|
DesignData |
XAML ViewModel 파일에 사용되며, 디자인 타임에 사용자 컨트롤을 더미 형식 및 샘플 데이터를 사용하여 볼 수 있도록 합니다. |
DesignDataWithDesignTimeCreatableTypes |
DesignData와 유사하지만 실제 형식을 사용합니다. |
EntityDeploy |
EF(Entity Framework)의 경우 EF 아티팩트의 배포를 지정하는 .edmx 파일입니다. |
XanlAppDef |
포함된 워크플로를 사용하여 워크플로 XAML 파일을 어셈블리로 빌드하도록 지시합니다. |
사용방법
빌드 작업에서
1. ApplicationDefinition 선택시
- 페이지를 시작폼으로 설정
2. SplashScreen 선택시
- 페이지 시작 전 화면에 띄운 후 프로그램 시작
'C#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여러개 클릭 버튼 하나로 관리하는 방법 (0) | 2021.01.14 |
---|---|
C# 대용량 파일 빠르게 읽어오는 방법 (0) | 2020.12.22 |
[wpf] Directory.GetFiles 특정 파일 제외하고 파일 제거 (0) | 2020.12.17 |
[WPF] 윈도우 창 닫기 (0) | 2020.12.10 |
문자열 위치 찾기 및 문자 존재 여부 확인(indexof, LastIndexOf, Contains) (0) | 2020.10.20 |